About Us

회사소개

THK파트너스는 M&A자문과 사업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영컨설팅회사입니다.

다수 벤처기업들의 CEO와 재벌그룹의 고문을 지낸 김태훈 대표가 2007년에 창업하여 상장기업들과 전문적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.

인터넷 · 반도체 ·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업계와 거래하고 있고 일부기업은 기업가치가 5배 이상 증대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

보다 전문화된 서비스제공을 위해 글로벌컴퍼니 · 대기업 · 회계법인 · 로펌 소속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.

 

개요

상호: (주)THK파트너스  |  설립일: 2007년 1월 4일  |  대표자: 김태훈  |  주사업: M&A자문 · 사업자문 · 투자개발

 

대표자 약력

– 법인 최연소 창업 및 대표이사 (’00, 만 17세)
– 서태지컴퍼니-더피온 CFO
– 스포츠서울I&B · DC인사이드 · Korea.com 등 유수기업들 경영자문
– 대성그룹 고문
– 상장기업 최연소 등기임원 (’09, 만 26세)

 

경쟁력

최적화된 거래제안

주식교환 · Spin off · 투자 · A&D 등으로 인수하거나 매각할 수 있도록 그 구조와 방법을 제시합니다.

인수자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인수할 수 있고, 매각자는 현금 외에 다양한 메리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상장기업과의 파트너십

오직 KOSPI · KOSDAQ 상장기업들과 거래하고 있고, 장기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영업경쟁력 강화 · 신성장동력 마련을 돕고 있습니다.

상장기업과의 거래를 통해 현금 · 주식 · 채권 혼합거래를 할 수 있으며, 500억원 이상 규모의 거래가 가능합니다.

 

믿을 수 있는 네트워크

10년 이상의 업무경험과 다양한 산업에서의 네트워크를 통해 적합한 가치 · 적합한 조건의 대상기업을 물색하고 주선할 수 있습니다.